티스토리 뷰

 

 

오늘의 핫이슈인 2023년 6월 26일 핫뉴스를 실기 간으로 4가지의 이야기를 해 드리겠습니다.

 

1. 송혜교, 21캐럿 사파이어의 억 소리 나는 주얼리 화보

 

 

 

 

배우 송혜교의 하이주얼리 화보가 공개됐다고 합니다. 26일 송혜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퍼스바자 홍콩 매거진과 함께 진행한 쇼메 하이주얼리 화보를 여러 장 게재했다고 합니다. 공개된 화보 속 송혜교는 흐트러진 듯한 시스루 뱅을 연출한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고, 송혜교는 가슴선이 드러나는 하트넥 캐미솔 차림에 거대한 네크리스를 착용하며 화려한 주얼리 룩을 뽐냈다고 합니다.

 

 

2. 가수 김준희 반려견, 개물림 사고 쇼크로 심정지 상태까지

 

 

 

 

 

 

 

 

가수 출신 방송인 겸 사업가 김준희가 산책 도중 자신의 반려견이 다른 개에게 공격을 당해 치료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고 합니다. 김준희는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리고 "몽오(반려견 이름)가 지난주 목요일 다른 개에게 아주 심하게 물렸다"라고 글을 올렸다고 합니다. 이어 "가까스로 몽오를 가해 견에게 서 떼어냈을 때 몽오는 쇼크가 온 건지 심정지 상태였고, 눈이 풀리고 혀는 돌아가 있었으며 온몸은 축 처져 있었다"라며 글울 올렸습니다.

 

 

 

3. 이동건이 이혼 4년 만에 복귀하며 딸을 위해 아버지의 부재 안 느끼도록

 

 

 

배우 이동건이 2019년 이후 오랜만에 활동에 나선 이유를 밝혔다고 한다. 넷플릭스 시리즈 '셀러브리티' 제작발표회가 26일 오전 11시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호텔나루 엠갤러리에서 열렸다고 합니다. 이날 현장에는 박규영, 강민혁, 이청아, 이동건, 전효성, 김철규 감독이 참석했고 이날 이동건은 오랜만의 컴백 활동에 대해 질문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는 2019년 TV조선 드라마 '레버리지 : 사기조작단' 출연 이후 약 4년 만에 새 작품에 나서게 됐다고 합니다. '셀러브리티'는 유명해지기만 하면 돈이 되는 세계에 뛰어든 아리가 마주한 셀럽들의 화려하고도 치열한 민낯을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이며 오는 30일 공개한다고 합니다.

 

 

4. 이나영 'JTBC 출연' 신비주의? 이제 반쯤 포기

 

 

배우 이나영이 자신을 둘러싼 '신비주의' 표현들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고 합니다. 지난 25일 방송된 JTBC '뉴스룸'에서는 이나영이 게스트로 출연했다고 합니다. 최근 웨이브 오리지널 '박하경 여행기'에 출연한 그가 작품 홍보를 위해 '뉴스룸'을 찾은 것이고, 이나영은 이날 '뉴스룸'에서 신비주의 대명사로 꼽힌 것과 관련해 "오그라든다"라고 웃으며 "약간 포기한 상태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나영은 '박하경 여행기'와 관련해 "요즘 시대에 되게 잘 맞는 어떤 포인트들이 되게 많았으며 힐링이나 치유를 강요하지 않고 결국 사람에 관한 이야기를 느끼게 하는 것 같아서 대본을 보자마자 하고 싶었다"라고 힘주어 말했다고 합니다. 정말 욕심이 났고 캐릭터 연구라는 걸 하기 시작했으며 그때부터 연기에 대해 조금 알아가고 배웠고, 재미를 찾은 것 같다"라고 고백하며 말했습니다.

 

 

 

반응형